Not known Details About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아군을 보호하거나 강화하고, 또 치유하며 보호막을 씌우고, 공격력을 높이고, 적의 능력을 무력화하는 등 전투에 필요한 보조 능력을 아군에게 부여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자기들이 잘못한 게 명백히 맞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팀원한테 다짜고짜 먼저 시비를 걸며 욕질을 하더라고

우와.. 혹시 디바 팁 좀 알려줄 수 있을까?골든데 나도 플레가거 싶어ㅜㅜㅜ

 목록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more. Update it to obtain the most effective YouTube experience and our most up-to-date capabilities. Find out more

#오버워치#오버워치대리#대리#오버워치무료대리#오버워치무료#오버워치브론즈#오버워치실버#오버워치골드#옵치대리#무료대리#오버워치경쟁전

- 방벽 안으로 들어와 윈스턴을 죽이려는 상대는 방벽 외각을 들락날락하며 상대하면 유리하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상대 힐러, 탱커 파악입니다. 젠야타가 있는 경우 무조건 젠야타만 보고 뒤를 칩니다. 그리고 일단 딸피를 만들어 초월을 빼주셔야 합니다.

지원 영웅은 치유, 방어막 부여, 공격력 증가, 적 비활성화 등의 효과로 아군을 보조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

이 때는 힐팩의 위치를 알고 있어야만 우리 솜브라의 궁을 빨리 채워줄 수가 있었는데요, 이제 패치가 되어서 벽너머로 있는 힐팩 위치가 다 보이게 됐습니다 ^^

본론으로 가보면, 처음 내 역할이 '겐지' 라고 가정해보죠.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가자고 합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아티스트들이 미래적인 분위기, 오버워치 대리 인상적인 특징, 게임플레이 직관성을 변형할 때, 이런 기술적 제약이 기발한 창의성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치우가 가장 좋아하는 예시는 '허니듀 메이' 스킨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